손연주 선생님의 기초 강의를 시작으로 지금의 OPIc 강의까지 나름대로 정말 열심히 달려왔습니다.
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강의의 체계적인 구성입니다. 한 번 배운 표현들이 금방 잊히지 않도록, 다양한 레이어를 통해 반복하고 변형하며 공부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학습을 진행할수록 제 실력이 단단해지고 있다는 생각합니다.
아직은 스스로 부족함을 느끼는 부분도 있지만,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믿고 꾸준히 노력해 보려 합니다. 배움의 즐거움을 알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! 앞으로도 목표 달성을 향해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. :)





